부동산뉴스
부동산뉴스 > 부동산뉴스
소액으로 쉽게!! 부자되기???? 덧글 0 | 조회 78,133 | 2017-04-04 00:00:00
관리자  








평범한 우리 이웃들의 대박 이야기!!!!!!!


소액으로 쉽게’ 땅 투자의 고정관념을 부순다!!!!!
‘땅 투자는 어렵기만 하고, 큰돈이 필요하다’는 것이 일반인들의 고정관념이다. 그런데 땅 투자로 대박을 맞은 사람들은 대단한 전문가도, 돈 많은 자본가도 아니었다. ‘1000원짜리 땅을 꾸준히 사 모았더니 어느 날 큰 부자가 되어 있더라’가 땅 투자로 성공한 사람들의 이구동성이다. “땅 투자가 이렇게 쉽고, 이처럼 적은 돈으로도 가능했다니, 자괴감이 든다”고 고백한다.

실제로 땅 투자는 아파트·상가·임대사업 등을 훨씬 뛰어넘는 기대수익을 주면서도, 그 어느 투자보다 안정성을 보장한다. 또한 예상치 못한 호재가 가장 많은 곳이다. 한국의 부자들, 소위 벼락부자들이 땅에서 속출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아파트, 상가 등은 가격이 이미 정해져 있기 때문에 2배도 힘들고 투자자는 많지만 성공사례가 극소수인 반면, 땅은 정해진 가격이 없기 때문에 10배, 100배, 1000배의 상승이 가능한 것이다.

도로가 생기거나, 신도시로 편입이 되거나, 정부의 각종 인프라 사업 과정에서 땅이 수용되면서 대박 사례가 속출하는 것이다. 또한 땅은 어떻게 키워 가느냐에 따라 얼마든지 미인으로 탈바꿈 시킬 수 있기 때문에 얼마나 정성을 쏟느냐로 가치를 높일 수도 있다.
좋은 땅을 얼마나 싸게 사느냐가 관건이라고 이야기한다. 땅값이 싸야만 대박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저성장 시대, 부동산 침체, 땅 투자자에겐 오히려 기회!!!!!
저성장 시대 은행이자는 더 이상 우리의 미래를 보장하지 못한다. 부동산도 침체에서 확실히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러한 시대에 서민들이 소액으로 가장 안정적으로 투자할 수 있는 곳이 바로 땅이다.
은행에 저축을 하듯, 전국의 싼 땅을 찾아 매달, 매년
땅을 사가다 보면 정직한 땅은 반드시 효자로 돌아온다. 지가상승은 은행이자의 2~3배에 달하고, 공업단지나 도시지역으로의 편입을 통해 수십배, 수백배의 시세차익을 노릴 수 있는 1석2조의 투자법이다. 아울러 땅을 이용해 자기 일을 하면서도 땅값이 폭등하는 거짓말 같은 실제 이야기들이 펼쳐진다.

은퇴가 빨라지면서 일할 수 있는 날은 줄어가고, 평균수명은 100세를 향해 가는 요즘, 어떻게 하면 그
시간 동안 돈 걱정 없이 살아갈 수 있을지를 고민해 보고, 그 해결책을 땅에서 찾는다. 아울러 가장 현실적이면서도 돈이 많지 않은 일반 서민들이 땅을 이용해 하기 좋은 100세 시대의 행복한 노후 준비제시한다. 


    "이수비 (금싸라기땅정보) ☎ 010-8678-2792 신한우리경매(주)"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